- 먼저 '귀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블로그 및 오픈마켓을 사전 조사해봤다. 그 결과, 전체적으로 산만하고 방문자들에게 알리고 싶은 핵심적인 사항도 정리가 되어있지 않았다. 단순히 제조사에서 제공한 상품소개만 나열되어 있어 방문자들의 눈길을 붙잡을만한 콘텐츠가 전혀없다. 현재 판매 중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나, 고객이 구매해야하는 자세한 제품정보, 기능성 제품으로서의 특성과 효능 등에 대한 정보가 너무 빈약하다. 운영중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페이지도 주제가 없이 산만하고, 방문자의 입장에서 봤을때 무성의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수준으로 평가된다. 마케팅 방법과 판매 부진을 고민하기 이전에 근본적인 문제점을 다시 짚어보고 보완해야 할 점을 찾는것이 옳다고 판단된다.
top of page
bottom of page